와이제이다이어리

안성맞춤 휴게소. 평택제천 고속도로 후기 본문

여행후기

안성맞춤 휴게소. 평택제천 고속도로 후기

마웨이 2018. 6. 22. 15: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특이하게 휴게소 ㅋㅋ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청주를 자주 가곤 합니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구요.


서울, 인천을 떠나 청주로 향하다보면

항상 지나는 곳이 바로 

안성맞춤휴게소 입니다.


최근 한달만해도 

벌써 4~6번정도는 

들렀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좀 넓고 큰 편입니다.

편의점, 푸드코트 그 외에도

여러 음식을 많이 팔고 있군요


부산어묵도 있습니다.

저는 항상 델리만쥬 아니면

소세지, 핫도그, 커피 중에 하나를

꼭 사먹는 편이라 ㅋㅋ 어묵은 패스

그리고 디테일하게

푸드코트 메뉴판까지 

찍어봤습니다. ㅋㅋ


원래 돈까스 중독자라

항상 어딜가든 일단 특별하게 

먹을 것이 생각안나는데 배가 고프면

무조건 돈까스 거든요 ㅋㅋ


오늘은 배가 일단 별로

고프지도 않았고 

시간이 좀 촉박해서 제일

간단한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우.동 ㅋㅋㅋ

여기 우동 맛있습니다.

우동도 종류별로 있고 국물도

먹을만합니다

유부우동!!!

사실 배고픈 상태라면

저 양으로 4개는 먹어야

배가 차지만 ㅋㅋ

오늘은 다행히도 밥을 먹고

출발해서 한그릇만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지방을 간다면

휴.게.소 후기 카테고리도 따로

만들어서 작성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ㅋㅋ

설마 휴.게.소 가기위해 일부러

가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그래도 

위치를 대략 알 수 있게 지도도 

첨부해봤습니다. 


정말 휴,게,소 가려고 일부러 가시는

분들은 정말..없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