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6/16 평범하고 피곤한주말 본문

와이제이다이어리

6/16 평범하고 피곤한주말

마웨이 2018. 6. 16. 23:39
반응형


주말 숙취 탓에 굉장히 괴로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술을 마신게 잘못이죠.ㅠㅠ

거의 새벽 4시까지 마시니
눈이 하루종일 풀려있었습니다.
다행히 저번처럼 매주가던 청주는
이번주는 안가는 날이었기때문에
그나마 다행이네요.

숙취
하루종일 온몸에서 해독을 하는 기분에
가만히 있어도 피곤하던 오후
상쾌한? 이라는 약국
알약이랑 여명을 같이 먹었더니 속이랑
정신은 조금 나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숙취해소 음료랑 알약이 효과가
있긴한건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
기분탓인건지 아무튼 나아지긴 하네요

다시한번 체력의 노화를 느꼈던 하루였습니다.
이십대 초반엔 정말 어제처럼 연속
3-4일을 마셔도 금방 회복이 됐는데
이젠 하루 먹으면 다음 날 하루가
망가지네요;;
점점 시간이 갈수록 하루가 이틀이 되고
회복시간이 점점 길어지겠죠
슬프네요. ㅋㅋ

숙취엔 상쾌한 그리고 여명
..
일기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