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집꾸미기어플. 인테리어, 가구, 소품 '오늘의집' 본문

일상후기

집꾸미기어플. 인테리어, 가구, 소품 '오늘의집'

마웨이 2018. 11. 23. 00: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플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사용하기 시작한 집꾸미기 어플 '오늘의집'입니다. 


최근 이사를 하면서 

(저는 혼자 자취를 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원룸으로 이사를 가게 됐는데요. 


정말 사소한 수납장, 선반, 테이블하나 없는 상태였습니다.

사소한 물건도 양말도 반팔도 속옷도 넣을 가구가 하나도 없었죠. 

그래서 오프라인, 온라인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알게된 어플입니다. 


원래 이 어플이 아니라 다른 인테리어 어플을 받았다가 

오늘의집이 1위라고해서 바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보시는 것처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올린 인테리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원룸, 가정집, 평수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필요한 인테리어를 

볼 수 있는 게 좋았습니다. 


저는 원룸에 자취를 하고 있기 때문에 원룸을 많이 보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어떻게 배치를 하고 꾸며야 할지 어떤 가구를 놓아야할지 등... 


그래서 최근 매트리스와 간단한 수납장 그리고 선반을 구입했습니다. 



맨 위 선반은 3,4,5단으로 높이가 다르게 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높이가 다른 선반을 바로 놓으니 보기도 좋고 

은근히 어울리면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었습니다. 


나무판도 묵직하고 깔끔해서 정말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그리고 스탠드도 저는 흰색으로 구입을 했지만 1만 7천원. 정말 저렴한

가격이지만 깔끔함과 심플함 그리고 어디에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구는 두가지 색깔중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 가정집 천장 조명처럼 하얀색을 고를수도 있고 

따듯한 느낌의 노란빛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스탠드는 따듯한 노란색이라고 생각해서 :)

노란빛을 내는 전구를 구입했습니다. 

아주 대만족!!!!! 


그리고 나중에는 소파랑 러그를 구입할 예정입니다. 

원룸이지만 조금 넓직한 1.5룸? ㅋㅋㅋ

소파랑 러그를 깔고 배치해서 휴식공간을 만들어야 할 것 같네요. 

지금은 잠자고 테이블에서 먹고 작업하고 그러고 있습니다. 


휴식공간이라해봤자 침대가 전부.... 

나중에 소파, 러그 구입하면 그 후기도 한번 작성해보겠습니다. 


사실 온라인에서 여러가지 가구를 비슷한 가격대에 비슷한 품질로

판매하는 곳이 많기는 합니다. 

그래도 인테리어 1위 어플인 오늘의집이 최신화도 빠르고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고 

인테리어에 들어간 제품까지 정확히 볼 수 있어서 

그 부분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방사진도 올리려다가 아직 그정도가 절대... 아니라 

완성되는대로 ㅎㅎ 공개할 수 있을 정도가 되면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