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청주 하복대 마포갈매기 박살낸 후기. 본문

일상후기

청주 하복대 마포갈매기 박살낸 후기.

마웨이 2018. 6. 18.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yj다이어리입니다. 

주말에 청주에 가면서 이용했던

숙박시설 후기도 쓰고 


마갈 후기도 써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는 안나오네요. 

그냥 체인점이라서 그런가 ㅎㅎ.

하복대 자주 놀러가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사거리포차라고.


사거리포차 지나면 바로 있습니다. 

마갈에 갔으면 

갈.매.기를 먹어줘야죠 ㅋㅋ

2인분 일단 시켰습니다. 


고기 체인점이라 뭐 다 비슷하고

술집이라 뭐.. 다 비슷합니다. 

정말 솔직한 후기이기 때문에


그리고 입맛이 굉장히 둔한 편이아니라

굉장히 둔해서 웬만한거 다 맛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갈매기 4인분에, 매운갈매기? 1인분까지

총 5인분 먹고왔습니다. 둘이서. ㅋㅋㅋ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저 가장자리에 둘러져있는

계란 아시죠? 마갈에서 항상 나오는건데

이상하게 익지를 않아서 물어보니 

불판을 새로 바꿔서 그 이후로 저 계란이 

잘 익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언제익나 지켜봤더니

4인분째 먹고 있으니까 그때서야

익었습니다. ^^ㅋㅋ

저는 고기먹을 때 

야채종류를 굉장히 많이 먹습니다. 

고기 1에 야채 3정도의 비율로 먹는데요.

그래서 파절이, 양파, 깻잎 무지 먹었습니다. 


파절이 4그릇 먹었네요.

아무튼 총 5인분을 먹고 

소주 3병 알차게 깔끔하게 마시고

끝냈습니다. 


총....5만 몇천원나왔습니다.

둘이서..너무 많이 먹어버렸네요.

원래 간단하게 소주먹으러 들어간건데

배가 고팠나봅니다. 


아무튼 알바 친절!

사장님 친절!

굿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