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청주 수암골 카페_트루아. 데이트 카페 본문

일상후기

청주 수암골 카페_트루아. 데이트 카페

마웨이 2018. 6. 17. 1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루아 입니다. 

직원은 아니구요^^ 

요기 밑에 사진이 트루아 입니다.



네..오늘도 청주를 왔습니다. 

여긴 수암골에 있는 카.페 중 하나이구요. 


전에 몇번 포스팅 했었는데 매번 공부하거나

 노트북 작업하러 가느라 파스쿠찌만 

연속으로 갔었는데



오랜만에 다른 카.페좀 찾아왔습니다. 

그래도 다른 곳 오니 좋긴하네요. ^^

 여기서 즐겨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일단 층수가 높아서 좋구요!! 


실내공간도 다닥다닥 테이블이 붙어 있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색깔이나 느낌, 공간 분위기도 괜찮아서 맘에 들어요. 

그래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트.루.아는 한.. 3~4번? 

정도 방문한 것 같아요.



윗층엔 경치때문에 창을 다 오픈해놔서 날이 

더워서 3층에 앉았는데 여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넓어서. 



역시 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좋네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시켰습니다. 

오늘도 기온은 그럭저럭인데 해가 쨍쨍하게 

내리쬐서 뜨거운 느낌의 날씨인데 시원해집니다. ^^



트.루.아의 테라스는 이렇게 꾸며져 있습니다. 

푹신한 의자와 해를 가려주는 ..

이걸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천막? 음..ㅋㅋ 이쁩니다.



그리고 주문받는 곳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천장이 높고 조명, 벽지, 분위기 좋네요.

메뉴판은 이렇게 큰 스크린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실내에서 바라본 테라스사진 잔디위에 

푹신한 소파에서 쉬는 테라스. 

이렇게 여유 즐기고 나면 정말 

마음도 편해지는데요. 



이곳에 카.페는 대부분다 이렇게 되어 

있어서 쉬고 마시고 사진찍고 얘기하기

 너무 좋습니다.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이 정도면 홍보비 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장난이구요.

거의 매주 찾아오다보니 너무 좋아서

 자랑하게 됩니다. 

특히 날씨좋은 요즘같은날 더 좋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