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배틀드라운드 모바일 전략!! 최후의 1인. 본문

게임후기

배틀드라운드 모바일 전략!! 최후의 1인.

마웨이 2018. 6. 14. 00:3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를 해보니 음.. 

전략이 나름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일단 비행기를 타고 이동할 때에는 

너무 넓은 곳 보다는 중간 이하의 

마을에 뛰어내립니다.



지도에서 보이는 죠 정도 사이즈에서 뛰어내려봅시다.

그리고 일단 아이템을 열심히 줍줍해줍니다. 

충분히 파밍을 훑어주고 돌아다닙니다. 


너무 욕심내지 말고 이제 적을 죽이며 차례차례 보충하는 걸로하고.

일단 이.동수단을 구해봅시다. 

도로주변에 이동수,단이 많으니 도로주변으로 

열심히 뛰어줍니다. 

앞만보고 뛰댕길 때는 존버유저들한테 

당하지 않도록 적당히 숨어도 보고 사방둘러보며 전력질주.

​​



오토바이 득했습니다. 

이렇게 탈 것을 가지고 다니면서 

마을을 찾아다닙니다. 


마을 테두리쪽에 이.동수단을 세워놓고 

경계하면서 사운드 크게 켜놓고 이제 

이동수단을 방패삼아 기다립니다.



저는 기다리는 걸 오래 못하는 성격이라 

다시 올라타서 테두리를 따라 이동하다가 

반대편에 내려서 다시 경계하고 사운드 플레이 해줍니다.



그럼 생각보다 많이 걸려듭니다. 

이동수단에 가려서 저를 잘 조준하지도 

못하고 숨어있다가 조준하고 바로 쏴제끼면 1킬.



이렇게만 플레이하면 탑5 안에 

들어가는 건 식은죽 먹기입니다. 

물론 모바일에서만 ㅋㅋㅋ. 

아직 pc로는 해본 적이 없다는 점이..ㅋㅋ


8킬로 탑2 까지 살아남았습니다. 

보통 킬수도 7~13까지 나오네요

마지막까지 살아남으면. 



아무튼 pc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모바일에서 위의 전략대로 해보시면 

아마 괜찮으실 겁니다. 


이렇게 최후의 2인까지 그리고 

마지막까지 살아남기 쉬워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