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배틀그라운드 열심히 하는 유저. 지도에서 동그라미는 뭘까 본문

게임후기

배틀그라운드 열심히 하는 유저. 지도에서 동그라미는 뭘까

마웨이 2018. 6. 13. 08:15
반응형

아.. 배그 모바일에 빠졌습니다. 

한번하니 계속 켜서 플레이를 

하게 되네요.



KR/JP서버에서 하다가 아시아로 옮겨봤는데 

큰 특별한 내용은 없네요. 

맵은 에란겔에서 미라마맵으로 역시 이동해봤는데...



저는 에란겔에서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일단 미라마는 뭔가 사막이라 그런지 

더 사람찾기도 어려운것 같고. 

저는 계속 돌아다니고 쏘다니면서 

찾아서 죽이는 스타일이라.



존버는 도저히 못하겠습니다. 

열심히 돌격하는 입장에서 사막은 

너무 황량하고 넓습니다.



아무튼 사막어딘가에 떨어져서 

열심히 아이템 파밍을 열심히 해줍니다. 

맵을봐도 사실 아직 적응이 안돼서 잘 모르겠습니다. 



어쩌다보니 팀원을 만났네요. 반갑반갑. 

사실 모바일로 배그를 시작하고 처음 

모바일로 시작해서 잘 모르겠는데 팀원끼리 

모여다니면 뭐가 좋나요..?



어쨌든 일단 몰려다니면서 

아이템도 줍줍하고 적도 사살하고 댕깁니다.

역시나 맵을 봐도 어딘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흰원이 무슨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아이템창을 열어보면 주워먹은 

아이템들이 이렇게 펼쳐집니다.

음...위에서 내려다봐도 개미한마리 안보입니다.



핸드폰 기종은 아이폰 7+입니다. 

게임 돌아가는데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잘 돌아가네요. 



사막의 단점이 이렇게 저처럼 싸돌아당기면서 

돌격하다가 존버하는 사람한테 점사당해서 

기절당합니다. 아참 기절당하면 어떻게 회복하나요..??




그냥 죽임을 당할 때까지 지켜봐야만 하는걸까요..? 

파티원이 살아있어서 희망이 있다는데 살려주는 

기능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 아무튼 사망 

관전하다가 지루해서 나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