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다이어리

아이코스 1주년 쿠폰 발급중!!!! 후기!!! 본문

일상후기

아이코스 1주년 쿠폰 발급중!!!! 후기!!!

마웨이 2018. 8. 24. 1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 번에 아이코스 기기 빨간불 대처법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충전불량이거나 고장일 때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작동하지를 않는데요.



그래서 대처법을 해보고 그래도 되지 않으면 AS를 받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근데 이번에 제가 사용하던 기기가 

빨간 불이 들어오더니 아예 충전도 되지 않는.... 

상태가 되었네요.




그래서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새로운 제품이 있나 

구경하려고 들어갔는데 1주년 쿠폰이!!!!!

발급중이라는 문구를 보자마자 클릭.



처음 신규가입 후 받는 쿠폰과 동일한 것 같았습니다. 

처음 가입하고 받는 쿠폰도 12만원 정가 기기를 

7만 9천원에 할인해주는 것이었는데요. 

이번 것도 오프라인에서 7만 9천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이었습니다.



참고로 기간은 8/1~10/31일 까지 입니다. 

아직 기간은 넉넉하게 남았으니 새 제품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은 지금 발급 받아서 구입하세요. 



온라인도 가능하지만 저는 시간될 때 바로 방문해서 

받아보려고 오프라인을 선택했습니다.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 소매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위치 한번 보시구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곳 찾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왕십리 이마트 내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강남 압구정에서 차로 15-20분 밖에 안걸리더라구요.

 물론 평일 일과시간에 ^^



가서 쿠폰발급 받아서 왔다고 직원한테 말하면 안내해줍니다. 

저 쿠.폰으로 구입가능한 제품은 세가지 입니다. 

빨간색, 흰색, 네이비 세가지. 저는 처음 흰색을 사용했기 

때문에 하얀색은 패스하고 빨간색은 튀기도하고 

어울리지 않아서 네이비 골랐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심플한 네이비 색입니다.

역시 새 제품 개봉할 때가 제일 기분좋은 것 같네요. ^^ 

충전기와 홀더가 위에 딱 있고 밑을 개봉하면 이렇게 

충전기와 청소도구 들이 들어있습니다. 

메추리알만한 저 청소도구는 .. 

전에 사용했던걸 잃어버려서 반갑네요.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집어딘가에 놓고 청소하고 

옮기고 하다보면 금방...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건 아예 차 안에다가 갖다놓고 사용할 생각입니다. 

차량 청소할 때 버리지 않는이상 없어지지는 않으니까요. 


아무튼 아이코스 1주년 쿠폰!!! 

현재 진행중이니 홈페이지 방문해서 발급받아보세요!!!


반응형